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한국후지필름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세트 구입 시 할인 혜택과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하는 ‘Love&Thank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되는 ‘Love&Thanks’는 기획세트 5종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로,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사진으로 가족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Love&Thanks’ 기획세트는 기존 패키지 상품에 다양한 액세서리 증정품으로 구성됐다.
‘인스탁스 미니90 패키지’, ‘피킷 패키지’, ‘인스탁스 필름 100장 패키지’, ‘피킷 카트리지 120장 패키지’, ‘포토북’ 등 총 5종의 기획세트가 포함된다.
인스탁스 미니90 패키지 기획세트는 즉석카메라와 미니필름 20장의 기존 구성에 추가적으로 전용 가죽케이스, DA 인스탁스 미니 3단앨범, 마스킹 테이프, 레인보우 집게세트를 증정한다.
피킷 패키지 기획세트는 피킷 핑크와 카트리지 20장에 핑크 케이스 및 전용 케이블을 추가 증정한다.
인스탁스 필름 100장 패키지를 구입할 경우, DA 접착식 앨범 2개를 증정한다. 또 피킷 카트리지 120장 패키지를 구입하면 DA 접착식 앨범 1개를 증정한다. 포토북 기획세트는 다양한 테마의 포토북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기획세트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4x6 사이즈 사진 10장 인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샤오미 액션캠(3명), Life Studio 패턴 자동우산(10명), 디즈니 셀카봉(20명), 스타벅스 커피 또는 웰치스(167명) 등 총 2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