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맨즈 그루밍 라인업 공개...모델에 정우성 발탁

필립스 모델인 배우 정우성 씨가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


아주경제 박선미 기자 = 필립스코리아가 26일 ‘필립스 맨즈 그루밍’ 풀 라인업을 선보였다.

면도기의 경우 완벽한 밀착면도를 제공하는 9000 시리즈부터 매끄럽고 부드러운 밀착면도가 특징인 7000 시리즈, 빠르고 강한 밀착면도가 가능한 5000 시리즈까지 고루 갖췄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3000 시리즈와 1000 시리즈의 경우 쉽고 편한 밀착면도가 특징이다. 20대 남성의 스타일링을 돕는 ‘영킷 업그레이드’까지 총 6종의 제품을 출시한다.

클렌징 제품으로는 잡티, 블랙헤드, 각질, 모공 등 남성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위한 남성용 진동클렌저 ‘비자퓨어 맨’과 필립스만의 음파기술을 더한 음파칫솔인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블랙 에디션’ 총 2종이 나왔다.
 

필립스코리아가 선보인 ‘필립스 맨즈 그루밍’ 풀 라인업.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


필립스 모델로는 배우 정우성이 발탁됐다. 

피터 곽 필립스 코리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부문 부사장은 “필립스 맨즈 그루밍은 전 세계 남성의 그루밍 니즈를 만족시켜온 77년의 역사와 기술력이 모두 응집된 결과물”이라며 “불황에도 불구하고 국내 그루밍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한국 남성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그루밍 트렌드를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