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파이어의 2.0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인기 맵 3종인 ‘블랙위도우 2.0’, ‘무기 수송선 2.0’, ‘이집트 2.0’과 인기 캐릭터 3종 ‘SWAT’, ‘OMOH’ 및 ‘SAS’이 새롭게 단장되며 총기, 근접무기, 샷건 등 신규 무기 9종도 추가된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지난 14일부터 진행된 사전 이벤트에 이어 ‘누리자’, ‘돌려받자’, ‘경험하자’라는 3가지 콘셉트의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첫 번째로 10종의 캡슐 영구 총기를 받을 수 있는 ‘누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다음 달 24일까지 크로스파이어에 접속한 유저라면 누구나 7일 동안 사용 가능한 기간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10분 이상 플레이를 한 후 다음날 접속하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은 ‘경험하자!’ 이벤트로 새롭게 리뉴얼된 맵 3종과 AI BOT 모드 아쿠아리움 플레이를 한 유저에게 GP(Game Point, 게임머니)와 EXP(Experience Point, 경험치)의 10% 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리뉴얼된 캐릭터 3종 가운데 1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5월 18일까지 히든 드래곤 영구 캐릭터 획득 확률이 5배 증가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rossf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