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틴탑 엘조가 드라마 ‘딴따라’의 지성, 혜리, 강민혁 등과 팬 사랑이 가득한 뷔페와 커피차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틴탑 공식 SNS에는 ‘엔젤 덕분에 #엘조 와 #딴따라 배우분들, 스텝분들과 맛있는 저녁식사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는 글과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 출연진들과의 인증사진이 개제됐다.
사진 속 엘조는 ‘오늘은 재훈이가 쏩니다! 맛있게 드세요 틴탑 엘조와 드라마 딴따라를 응원합니다’ 라고 쓰여져 있는 큰 현수막 앞에서 손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팬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또한 지성, 혜리, 강민혁, 안내상, 공명, 이태선 등 출연 배우들과 뷔페 식사를 마치고 커피잔을 들고 밝은 모습의 인증 사진까지 공개해 드라마 ‘딴따라’와 엘조에게 뜨거운 응원과 눈길을 받았다.
엘조는 SBS 새 수목드라마 '딴따라'에서 밴드팀 멤버 서재훈 역으로 첫 지상파 드라마에 도전한다. 서재훈은 공부도 1등, 드럼도 1등인 서울대생 ‘엄친아’ 드러머이다. 4회차가 방송된 ‘딴따라’에서 서재훈의 모습이 아직까지 드러나지 않아 시청자들과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28일 방송된 ‘딴따라’ 4회에서는 신석호(지성 분)의 과거와 그린(혜리 분)이 하늘(강민혁 분)의 친누나가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졌으며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