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KT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으로 제작한 블루투스 마우스를 제공하는 'KT 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 3. 폰마우스 2016' 이벤트를 시행한다.
‘폰마우스’는 2016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에 빛나는 휴대폰 충전용 보조배터리를 내장하고 있는 신개념 마우스다.
'폰마우스'는 기존 마우스 대비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해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폰마우스 증정 이벤트는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며 1차는 5월 19일까지 응모할 수 있고, 2차는 5월 20일에서 6월 13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KT 멤버십 홈페이지와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 또는 KT 멤버십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1차 당첨자는5월 27일, 2차 당첨자는 6월 17일에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KT 멤버십 5000 포인트가 자동으로 차감돼 6월 17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료 배송되는 폰마우스를 받을 수 있다.
KT는 IT기업 특성과 고객이 선호하는 필수 아이템을 융합하는 ‘폰 시리즈’ 디자인 제품을 내놓고 있다. 휴대폰을 거치하고 다이어리를 편리하게 사용하는 ‘폰 다이어리’와 우산을 쓰고도 휴대폰을 양손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폰브렐라’에 이어 세 번째로 ‘폰 마우스’를 선보였다.
한편 KT는 폰마우스 증정 이벤트에 이어 '폰마우스' 후기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수령한 폰마우스를 자신의 SNS에 등록하고 이벤트 게시판에 제품사진과 SNS 링크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원호 KT 마케팅부문 고객분석실 통합CRM담당 상무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휴대폰 배터리 기능까지 더해 KT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하고 있는 ‘폰마우스’를 멤버십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혜택을 지속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KT 멤버십이 고객의 마음속에 1등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