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는 가족,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옷을 입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그래픽 티셔츠인 UT(UNIQLO T-shirt) 등 다양한 남성, 여성용 제품들을 짝수 장으로 세트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UT는 14,900원 상품 2벌을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UT 제품은 ‘디즈니’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해 ‘컬쳐 앤드 라이프스타일’, ‘뮤직’, ‘캐릭터’ 등 다양한 테마와 디자인을 자랑한다.
릴랙싱 팬츠인 ‘스테테코 & 리라코(STETECO & RELACO)’와 ‘드라이 피케 폴로 셔츠’도 2벌 구매시 30% 저렴한 19,900원과 3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중한 이들과 컬러 또는 패턴을 비슷하게 매치하는 시밀러룩(similar look)’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다.
어린이 날을 맞아 ‘레고(LEGO®)’와 ‘스폰지밥 네모바지(SpongeBob Square Pants)’, ‘바비(Barbie)’ 등의 키즈용 UT와 ‘스테테코&리라코’ 전 상품 라인업을 약 20% 할인한 7900원에 판매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Walt Disney Company)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먼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매일 선착순으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디즈니 캐릭터 물병 또는 미니 돗자리를 증정한다. 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명동중앙점’ 2층 휴식 공간에는 ‘디즈니채널’과의 제휴를 통해 가족 또는 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극장디즈니의 체험존’이 설치된다. 뿐만 아니라 20일까지 디즈니채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가족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의 당첨자에게는 디즈니 채널에서 방영하는 ‘극장디즈니’ 프로그램 방영 직후 가족 사진이 방송되는 특별한 경험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유니클로가 디즈니와 지난해부터 하고 있는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인 ‘매직 포 올(MAGIC FOR ALL)’의 일환이다. 유니클로는 ‘디즈니 프로젝트(Disney Project)’, ‘픽사(Pixar)’, ‘마블(Marvel)’, ‘스타워즈(STAR WARS)’ 등 타 브랜드와는 비교할 수 없이 다양한 디즈니 관련 상품을 선보이며 아이들뿐만 아니라 키덜트에게까지 사랑을 받고 있다.
할인 대상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