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에게 필요한 휴식과 재충전을 제공하는 공간을 선물하자는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한샘플래그샵과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는 쾌적한 거실과 침실 공간을 꾸며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1일 까지 한샘 밀로(Milo), 지오(Gio), 로건(Rogan) 침대와 ‘한샘 컴포트아이(Comfort i) 다이너스티(Dynasty) 700’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퀸사이즈 기준), 한샘 붙박이장 프린츠(Prinz), 밀로(Milo), 헤링본(Herringbone) 모델을 도어당 최대 4만원 할인한다.
또 한샘플래그샵 단독으로 한샘 소파를 각각 100만원과 1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각 5만원, 20만원 상당의 한샘 패브릭, 생활용품 교환권을 제공하며(일부 상품 제외), 5~8일 당일 구매 10만원 이상 고객에게 즉석 복권을 증정한다. 1등 8명에게 공기청정기, 2등 32명에게 드론, 3등 800명에게 모던 키친타올을 각각 나눠준다.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는 맴버십 신규가입 고객에게 등산용 방석을 제공하며, 5월 가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권과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어린이날에는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 전원에게 초콜렛 세트를 제공하며, 어버이 날과 부부의 날에 가구 상담 후 견적만 받아도 와인을 선물한다.
전국 20개 한샘키친앤바스(Kitchen&Bath) 전시장에서는 31일까지 한샘부엌과 욕실을 5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20만원 상당의 한샘 전기쿡탑과 유로수납장을 무료로 증정한다. 부엌만 3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로수납장, 욕실을 3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욕실 악세서리를 제공한다. 또 한샘의 월드베스트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를 1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샘 프리미엄 키친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 서비스는 키친바흐 설치 후 100일 이내 전문 키친케어 기사가 집으로 방문해 후드, 쿡탑, 수전, 싱크볼을 점검해주며 스팀캐어 항균 클린서비스 및 부품 점검과 교체를 해준다.
한샘 그루 어린이 벙커 침대는 침대 하단을 높여 어린이들이 호기심과 상상력을 제공하는 놀이공간인 벙커를 만들었다. 16일까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모모로 교구장은 놀이에 필요한 다양한 교구를 쉽게 정리할 수 있는 정리함이며 아이의 성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주니어 옷장과 수납벤치, 책상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31일까지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SNS에서 모모로 스튜디오 신제품을 소개 해주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모모로 스튜디오 공간 풀 패키지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리모델링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샘ik에서는 31일까지 상담 신청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6월 내 시공 고객에게 한샘 붙박이장을 제공한다.(공사금액 1500만원 이상 해당)
이외에도 한샘은 가족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출시한 맛과 영양소를 지켜주는 ‘한샘 브이렌더(V-Lender) 오젠’ 7만원 선보상 판매 이벤트를 한샘몰과 전국 한샘매장에서 진행한다.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기존 믹서기, 블렌더, 착즙기 등을 브랜드와 연식에 관계없이 반납해주는 조건으로 7만원 보상판매와 사은품을 제공한다. 선 보상 판매를 받으면 소비자가격 41만9천원의 한샘진공블렌더 오젠을 34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씨엘로’ 양면도마도 증정한다.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은 세계 3대 발명대회인 태국, 모스크바, 제나바 발명대회에서 금상과 특별상을 석권하는 등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