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니키 for Kakao’는 의상, 구두, 액세서리, 메이크업, 헤어 등 3000여 종의 다양한 패션아이템으로 캐릭터를 스타일링하고, 자신이 꾸민 스타일링을 친구들과 경쟁하거나 공유할 수 있는 게임이다. 지난해 중국에서 출시된 후 최고 일일 사용자(DAU)가 320만명, 누적 사용자 수가 3000만명을 돌파했다.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니키 for Kakao'를 ‘걸플레잉게임’으로 정의하고, ‘아이러브커피’와 같이 여성 유저들 사이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며 새로운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부터 시작되는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goo.gl/2C9N1Y)에서 가능하며, 예약 시 한정판 프릴 4종 세트(드레스, 구두, 헤어, 헤어장식)와 ‘몰랑’스티콘을 즉시 지급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의 사전예약 기념 공약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 수에 따라 일정량의 루비와 ‘니키의원피스’ 등을 지급하며, 팬 수가 늘어날수록 더욱 많은 루비를 받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의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celeb.nikki)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lovenikki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