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6/05/03/20160503160908918654.jpg)
[고양시제공]
이번 행사는 고양어린이박물관 내 갖춰질 다양한 체험 전시실을 소개하고, 성공적인 개관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모집하는 내용으로 꾸며진다.
응원 메시지를 남긴 시민 가운데 추첨을 거쳐 총 100명을 대상으로 고양어린이박물관 무료입장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에 관해 자세한 사항은 고양어린이박물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goyangc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래세대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희망을 품고 무한한 꿈을 꿀 수 있도록 돕는 고양어린이박물관은 고양문화재단(이사장 최성 고양시장, 대표이사 박진)이 고양시로부터 위탁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에 위치한다. 박물관은 어린이교육 전문가들의 학술자문을 통해 다양한 테마별 주제로 풍성하게 꾸며진다.
다음달 4일부터 7일까지는 개관행사 주간으로 무료입장 및 다채로운 문화체험 행사가 마련된다.
무료입장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고양어린이박물관 공식 홈페이지(www.goyangcm.or.kr)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선착순 모집으로 이뤄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