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그룹 AOA의 멤버 설현의 뷰티 비법이 공개된다.
10일 방송되는 MBC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 플러스'에서는 '화장 잘 받는 핫 스타'로 AOA의 설현을 선정, 그의 뷰티 노하우를 알아본다.
설현은 탄력 있는 몸매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의 소유자다. 무대 위 진한 화장부터 드라마 속 청순한 화장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소화해내며 늘 화제를 모았다. 특히 '청룡 영화제'에서 보여줬던 음영 메이크업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취향저격 뷰티 플러스'에서는 설현의 메이크업 변천사부터 화제의 음영 메이크업 등을 낱낱이 파헤친다. 특히 지난 2회 방송에서 문채원과 똑 닮은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았던 SNS 스타 허지혜가 이전과 180도 달라진 얼굴로 등장할 것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허지혜를 본 김지민은 "걸어 들어오는데 설현과 정말 비슷했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 했다는 후문이다.
또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민철은 시청자들이 설현의 화장 잘 받는 피부를 집에서 쉽게 따라잡을 수 있도록 셀프 홈케어 노하우를 전수한다.
건강 미녀 설현의 뷰티 비법과 허지혜, 홍민철이 밝히는 실속형 설현 메이크업 팁은 10일 밤 12시에 방송되는 '취향저격 뷰티 플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