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일렉트로룩스코리아가 소비자와 함께하는 ‘최현석 셰프의 특급조언, 내 레시피를 부탁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최현석 셰프의 특급조언, 내 레시피를 부탁해’ 이벤트는 소비자가 레시피 주제를 선택하고,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의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정보와 함께 레시피를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무더운 여름 건강을 지킬 보양식’, ‘더위를 지켜줄 달콤한 디저트’, ‘저칼로리 컬러푸드’ 3개의 테마 중 선택하여 오는 31일까지 등록 가능하다.
최현석 셰프가 메뉴구성, 독창성, 조리과정과 정성, 표현성 4가지 평가 방법으로 레시피에 대한 조언과 함께 1차 심사가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2차 온라인 투표로 진출할 50개의 레시피 후보가 선정된다.
이벤트에 참가하여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스웨덴 항공권,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 등의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며, 2차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고의 레시피에 투표한 참가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최종 당첨자는 6월 29일 결정된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함께 요리에 대한 열정을 몸소 느낄 수 있어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