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안재홍과 함께한 이번 바이럴 영상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속에서 한 가지를 집요하게 파고드는 정봉의 캐릭터를 그대로 살려내 유머러스하게 제작됐다. 영상 속에서 안재홍은 커브 소재가 사용된 쌤소나이트의 ‘라이트샤크(Lite-Shock)’ 캐리어를 가지고 3가지 테스트를 진행, 커브의 놀라운 특성들을 직접 증명해 보인다.
안재홍의 극한실험 커브 테스트는 씹던 껌을 캐리어 모서리에 붙여 벽에 부착하는 ‘가벼움(Light)’ 실험, 드릴로도 쉽사리 뚫리거나 긁히지 않는 ‘보호력(Scratch)’ 실험, 대형 트랙터가 캐리어를 밟고 지나가도 파손되지 않고 다시 원상태로 복구되는 ‘복원력(Strong)’ 실험 등 총 세 파트로 이루어졌다. CG 없이 100% 리얼로 진행된 이번 테스트 중에서 안재홍의 가장 격한 반응을 자아내는 마지막 복원력 실험 파트는 네티즌들 역시 가장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은 공개 4주 만에 유튜브 130만, 페이스북 50만 등 총 200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영상 속 캐리어 및 소재에 대한 문의도 함께 쇄도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쌤소나이트와 안재홍이 함께한 이번 바이럴 영상은 쌤소나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87EoDAOPIs4)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