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이지혜 출격…'듀엣가요제' 신구 아이돌 총출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13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듀엣가요제'에 출연하는 웬디(왼쪽)와 이지혜[사진=MBC 제공]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듀엣가요제' 라인업이 공개됐다.

MBC는 예능 프로그램 '듀엣가요제'에 2AM 창민과 레드벨벳 웬디, 가수 팀, 이지혜 등이 출연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주 가슴 뭉클한 무대로 2연승 한 B1A4 산들은 아쉽게도 미리 잡혀있던 스케줄 때문에 다음 주 출연을 기약하게 됐다. 이로 인해 '다시 보고 싶은 듀엣' 두 팀을 선정하게 됐고, 조PD와 빅스 켄이 또 한 번 무대를 꾸밀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조PD는 듀엣 파트너 조형원과 서태지와 아이들의 '너에게'와 '컴백홈'을 열창, 청중평가단으로부터 뜨거운 지지를 받아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선정됐다. 이번 무대에서 조PD는 특유의 개성이 드러난 편곡으로 다시 한 번 힙합 황제의 저력을 과시한다.

듀엣 파트너 최상엽과 찰떡궁합을 자랑하고 있는 빅스의 켄 또한 3주 연속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뽑히며 '듀엣가요제' 사상 최초 4회 연속 무대를 꾸민다.

이 밖에도 2AM, 옴므 등 가수 뿐 아니라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는 창민과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 남다른 가창력을 뽐낸 레드벨벳의 웬디, 가슴을 울리는 애절한 발라드 귀공자 팀과 1990년대 원조 아이돌 샵의 이지혜가 출연해 청중 평가단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다양한 선후배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듀엣가요제'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참가 지원은 터치 MBC 앱에서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