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서울파이낸스센터, '2030 데이트족 겨냥' SFC몰 전 레스토랑 30% 할인 축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13 15: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3일부터 '서울파이낸스센터 데이트위크' 개최

[이미지=SFC몰 제공]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서울파이낸스센터는 오는 23일부터 일주일간 2030 데이트족을 겨냥한 '서울파이낸스센터 데이트위크(SFC Mall Date Week)'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광화문의 트렌디한 데이트 명소로 변신중인 SFC몰의 15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다이닝 축제로, SFC몰 19개 레스토랑의 메뉴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특급호텔 출신 주방장이 선보이는 정통 일식 ‘키사라’, 파인다이닝 중식 ‘싱카이’, 치즈요리 전문 유로피안 레스토랑 ‘유로구르메’, 정통 타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리틀타이’, 북인도 왕실 요리로 유명한 ‘강가’ 등 19개의 모든 레스토랑이 참여한다. 주중 점심을 제외한 평일 저녁, 주말 점심, 저녁시간에 진행되며 서울파이낸스센터 태평로 광장에 전시된 데이트위크 조형물을 찍어 자신의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 한해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행사 외에도 국내 정상급 재즈아티스트의 공연도 열린다. 피아노와 드럼, 베이스로 구성된 고희안 트리오와 색소포니스트 신현필의 공연이 27일 금요일과 28일 토요일 양 이틀간 오후 6시30분 SFC몰 태평로 입구에서 열린다.

한편, 서울파이낸스센터 데이트위크에는 총 475명에게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레스토랑을 이용한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여 서울파이낸스센터 공식 이메일 (sfcmall@sfckorea.co.kr) 로 보낸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레스토랑 4만원 식사권을 증정한다.

SFC몰은 젊은 연인들이 고급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주변의 청계천, 고궁, 각종 미술관들을 함께 둘러 볼 수 있어 광화문의 데이트 명소로 부각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