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마블 시그니처 콜렉션’ 출시…‘시빌워’ 아이언맨·스파이더맨·캡틴 아메리카 캐리어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14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이언맨 캐리어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세계 최대 트래블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마블(Marvel) 슈퍼 히어로들을 캐리어에 그대로 담아낸 ‘시그니처 콜렉션’을 출시했다.

콜렉션은 마블에서도 가장 사랑 받는 캐릭터인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히어로들의 특징이 시각적으로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캐리어가 영화 속 캐릭터로 변신한 것 같은 3D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파이더맨 캐리어


‘스파이더맨 캐리어’는 스파이더맨의 민첩하고 탄탄한 몸이 강조될 수 있도록 가방 표면이 울퉁불퉁한 근육과 같이 입체적으로 만들어졌다.

‘아이언맨’ 모델은 가방 한 가운데 아이언맨의 상징인 원형 아크 원자로를 부착, 아이언맨 슈트를 그대로 구현했다.

‘캡틴 아메리카 캐리어’에는 주무기인 방패를 가방 전면에 크게 그려 넣고, 주변에 금이 간 것 같은 효과를 주었다. 

세 가지 모델 모두 가방 뒷면에는 양각 처리된 마블의 로고가 크게 새겨져 있어 마블 고유의 정체성을 보여준다. 

우수한 품질도 장점이다. 마블 시그니처 콜렉션은 쌤소나이트만의 더블 휠, TSA 잠금장치 등을 적용해 주행감 및 안전성도 좋다. 전 모델에 대해 10년 글로벌 무상보증 기간이 적용된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슈퍼 히어로들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낸 이번 콜렉션과 함께 더 즐겁운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블 시그니처 콜렉션은 20인치, 26인치 총 2가지 사이즈를 각각 24만8000원, 34만8000원에 판매한다. 

캡틴 아메리카 캐리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