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불참러' 조세호, 마이티마우스 신곡 '나이스 투 미츄' MV는 참석?…비하인드 NG컷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17 08: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프로불참러 조세호가 필히 참석해 열연한 바로 그 뮤비 비하인드 컷 NG CUT' 영상 캡처]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프로불참러 조세호,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 뮤직비디오는 참석?

지난 16일 올마이티 레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프로불참러 조세호가 필히 참석해 열연한 바로 그 뮤비 비하인드 컷 NG CUT'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게재된 영상은 3년 5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전한 마이티마우스(상추, 쇼리)를 위해 김종국과 홍석천, 남창희와 그룹 언터쳐블 등 동료들이 너나 할거 없이 지원사격하며 끈끈한 의리를 보인 신곡의 뮤직비디오 뒷얘기 영상이다.

최근 '프로불참러'라는 별칭을 얻으며 대세로 떠오른 화제 메이커 개그맨 조세호의 참여로 다시 한 번 마이티마우스의 신곡 '나이스 투 미츄(Mice 2 MEET U)' 뮤직비디오까지 덩달아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그 가운데 공개된 해당 영상에는 파란 양복으로 멋을 낸 조세호와 남창희가 과장된 몸짓으로 이야기를 나누다 마이티마우스를 만나 반갑게 인사하며 함께 유쾌한 표정으로 노래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숱한 NG에도 불구하고 더 좋은 영상을 위해 지친 기색 없이 끝없는 애드리브를 만들어내는 조세호와 남창희의 호흡이 절로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마이티마우스는 최근 독립 레이블 올마이티 레코즈를 설립하고 첫 번째 신곡 '나이스 투 미츄(Mice 2 MEET U)'를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이와 더불어 쇼리는 MBC 드라마 '옥중화'에서 극중 소매치기 천둥 역을 맡아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