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KB국민카드와 손잡고 '더블혜택 이벤트' 실시

 [사진=KB손해보험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 KB손해보험은 KB매직카 자동차보험의 '대중교통할인특약'을 KB국민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보험료 할인(KB손보) 및 캐시백 혜택(KB국민카드)을 동시에 제공하는 'KB 매직카 더블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KB손해보험에서 출시한 '대중교통할인특약'은 KB매직카 자동차보험의 특약상품으로, 최근 3개월 동안 대중교통 이용금액이 15만원 이상일 경우 보험료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시에 KB국민카드를 이용해 KB매직카 자동차보험의 보험료를 결제한 고객에게는 응모일로부터 60일동안 KB국민카드를 통해 사용한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10%(최대 2만원)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이상률 KB손해보험 시너지추진팀장은 "KB손해보험과 KB국민카드의 상품을 동시에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계열사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안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KB매직카 자동차보험 ‘대중교통할인특약’은 대중교통 이용실적이 많은 고객들에게 추가로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상품이다.

여기에 블랙박스 장착과 3년 무사고, 마일리지에 따른 할인까지 중복 적용받으면 43% 이상 할인이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