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한국타이어, 소아암 환아 가족 위한 ‘동그라미 느리게 걷기’ 행사 마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17 15: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타이어는 자사 나눔재단에서 실시하는 ‘동그라미 느리게 걷기’ 행사를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강원도 횡성군 ‘숲체원’에서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한국타이어]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한국타이어는 자사 나눔재단에서 실시하는 ‘동그라미 느리게 걷기’ 행사를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강원도 횡성군 ‘숲체원’에서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동그라미 느리게 걷기’는 한국타이어의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Mobility)’을 반영한 사회공헌 활동이다. 치료와 보호로 인해 여행 경험이 부족한 소아암 환아 가족에게 장거리 여행 기회를 제공하고, 환아의 집중 돌봄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소외된 형제자매들을 위해 이번 프로그램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선정된 70여 명의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은 태기산, 양떼목장, 숲체원 등 도보여행과 작은 운동회, 형제 활동, 허브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체험했다. 특히 한국타이어와 산림청이 취약계층 산림복지 확대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이후 첫 번째 행사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한국타이어는 연 2회 가족 도보여행을 지원하고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복지 기관에 차량과 타이틀을 지원하는 나눔 활동뿐만 아니라 교육 및 문화 체험 프로그램 참여를 위한 45인승 버스를 지원하는 틔움버스 사업 등 우리 사회 다양한 계층의 복지 향상을 위해 지역 사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동그라미 느리게 걷기에 대한 지원 내용 및 한국타이어의 다양한 나눔 실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나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