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아주동영상] 한국판 니키 목소리의 주인공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18 15: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의 사전예약 참여자가 50만 명 돌파를 앞둔 가운데, MBC 복면가왕에서 ‘노래하는 성우’로 이름이 거론되며 화제를 모았던 성우 ‘이용신’이 녹음에 참여하는 등 음성까지 완벽 현지화가 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러브니키 for Kakao’는 중국 모바일게임 ‘기적난난’의 한국 정식 명칭으로, 의상, 구두, 액세서리, 메이크업, 헤어 등 3000여 종의 다양한 패션아이템으로 캐릭터를 스타일링해서 스타일 경쟁을 펼치는 ‘걸플레잉게임’이다. 중국에서는 이미 3000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확보하며 여성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의 간판 캐릭터 ‘니키’의 목소리 주인공은 MBC 복면가왕에서 이름이 거론되며 화제를 모았던 성우 ‘이용신’이, ‘모모’의 목소리 주인공은 투니버스의 애니메이션 ‘아이엠스타’에서 ‘에이미’ 역할을 맡았던 ‘김보영’이 맡은 것으로 알려져 한국판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높아졌다.

파티게임즈의 '아이러브니키 for Kakao’ 사업 담당자는 “사전예약 오픈 2주만에 벌써 50만 명에 육박하는 분들이 참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중국에서의 흥행가도를 한국에서도 잇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유저 확보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아이러브니키 for Kakao’는 여름 방학 시즌 전에 출시될 예정이며,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goo.gl/2C9N1Y)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의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celeb.nikki)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lovenikki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