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제시카가 V앱을 통해 첫 솔로 앨범 'With Love, J'의 타이틀 곡 ‘Fly’를 비롯한 신곡 3곡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지난 17일 첫 솔로 앨범 'With Love, J'를 발매해 국내 8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함은 물론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1위 등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시카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네이버 V앱을 통해 타이틀곡 ‘Fly’와 앨범 수록 곡 ‘Love Me The Same’, ‘Dear Diary’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시카는 첫 날인 20일 첫 솔로 앨범 'With Love, J' 타이틀 곡 ‘Fly’를 시작으로 수록곡‘Love Me The Same’과 ‘Dear Diary’의 라이브무대를 3일 동안 매일 정오에 순차적으로 공개, 첫 솔로 앨범의 무대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이번 타이틀 곡 ‘Fly’는 반복되는 피아노 리프를 배경으로 꿈을 꾸고 간절히 원한다면 무엇이든지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You Can Fly”라는 가사가 중독성 있는 밝은 분위기의 노래로, 제시카 특유의 매력적이고 청량한 보이스에 미국 힙합 거장 ‘Fabolous(패볼러스)’의 피쳐링의 조합으로 보컬리스트 제시카의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에 공개되는 라이브 무대는 제시카의 첫 솔로 앨범의 무대를 국내 팬들은 물론 전세계 팬들이 동시에 함께 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준비하게 됐다. 그동안 기다려주신 팬들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깜짝 선물로 준비한 무대인 만큼 팬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네이버 V앱을 통해 신곡 ‘Fly’와 ‘Love Me The Same’, ‘Dear Diary’의 라이브 무대를 공개하는 제시카는 오는 20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팬사인회와 6월 1일 개최되는 국내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