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웅진식품의 '광명찾은 결명자'가 전국 안경원에서 소비자 대상 샘플링 이벤트 '광명을 찾아라!'를 실시한다.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소비자의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결명자의 효능을 알리고, 이를 원료로 한 광명찾은 결명자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다비치안경과 알로 등 유명 안경원과 제휴를 맺고 매장에서 아이웨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광명찾은 결명자 500㎖ 제품을 선착순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샘플링은 17일 유명 안경 체인 다비치안경의 수도권 12개 매장에서 시작된다. 21일부터 아이웨어 SPA 브랜드 알로의 전국 35개 매장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23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카페에 방문한 후 샘플링 소개 페이지를 개인 SNS에 스크랩하고,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광명찾은 결명자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웅진식품 마케팅팀 장미리 BM은 "스마트폰, 컴퓨터와 등 전자기기 사용 증가로 눈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광명찾은 결명자와 함께 눈 건강의 중요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