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자이언티, 영화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로 데뷔 후 첫 OST 도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0 11: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자이언티가 오는 6월 개봉 예정인 영화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를 통해 데뷔 후 첫 영화 OST에 도전한다.

자이언티가 참여한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감독: 데이브 그린)’의 로컬 엔딩송 ‘터틀 파워’는 전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은 TV애니메이션 원작 주제곡을 바탕으로 새롭게 제작되는 곡이다. 특히, 자이언티가 2011년 데뷔 이후 처음으로 영화 음악에 참여하는 만큼 그의 새로운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 자이언티 특유의 트렌디하고 그루브 넘치는 감성과 ‘Teenage Mutant Ninja Turtle’, ‘등껍질 속에 영웅들’, ‘Go Ninja Go Ninja Go’ 등 특색 있는 가사가 어떤 조화를 이룰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이언티는 ‘양화대교’, ‘꺼내 먹어요’, ‘No Make Up’, ‘그냥(Just)’ 등 다수의 메가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최고의 ‘음원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또 2016년 ‘가온차트’ K-POP 올해의 발견상 R&B 부문, 2016년 ‘골든디스크 어워즈’ 디지털음원부문 본상 등을 수상하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자이언티는 올해 YG엔터테인먼트의 간판 프로듀서인 테디의 레이블 ‘THE BLACK LABEL’에 합류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엠넷 ‘쇼미더머니5’에 프로듀서로 출연,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자이언티의 활약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