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본도시락은 22일 진행된 '2016 서울 나이키 우먼스 하프마라톤'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 참가자들에게 닭가슴살 도시락을 증정하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2년 연속 공식 파트너사로 참가한 본도시락은 행사 당일 하프마라톤을 완주한 참가자 5000명에게 '다이어트 닭가슴살 도시락'을 제공했다.
서울 올림픽공원에 마련된 본도시락 부스에서는 룰렛게임 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했다. 게임을 통해 일품 불고기 도시락, 자연미인 도시락, 다이어트 닭가슴살 도시락 모바일 쿠폰을 비롯해 '아침엔SOUP' 제품을 선물로 증정했다. 본도시락 부스를 방문해 본포인트 카드를 발급하는 참가자에게는 본도시락의 별미 식혜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본도시락의 '특선갈비구이 도시락' 모바일 쿠폰을 증정했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들이 참가하는 행사인 만큼 본도시락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 행사에 적극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본도시락은 건강하고 균형 잡힌 삶을 추구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 건강한 식생활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