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5인조 남성그룹 MAP6(맵식스)의 컴백 무대가 SBS MTV '더쇼’에서 최초 공개된다.
24일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오늘 MAP6가 '더쇼' 무대를 통해 7개월 만에 두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매력발산타임'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며 "이번 앨범은 '귀여운 악동'라는 컨셉으로 장난끼가득한 악동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매력발산타임'은 이단옆차기 작품으로 지루한 일상속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시원한 힙합 댄스곡으로 멤버들 각자의 매력을 뽐낼 수 있는 퍼포먼스와 매주 음악방송에서는 한국 가요계의 1990년대~2000년대를 주름잡던 아티스트들의 댄스를 오마주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 이번 앨범의 수록곡 '밀당' 역시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그루브한 비트와 일렉피아노의 조화가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써 아직 어색하게 썸을 타고 있는 남녀간의 밀당을 달콤하게 표현한 곡이다.
컴백 무대를 앞둔 MAP6는 “1집에서는 보여드리지 못한 멤버들의 매력을 맘껏 보여드릴 예정이다”며 “귀여운 다섯 악동의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SBS MTV와 SBS funE,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현지 시각)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