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양띠 에릭 "주변의 충고를 인정하고 받아 들여야" 5월 25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5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릭[사진=tvN '또 오해영' 공식 홈페이지]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에 출연 중인 가수 겸 탤런트 에릭의 화제를 모았다.

1979년 2월 16일생인 에릭은 양띠에 속한다.

5월 25일 에릭의 운세는 "지나친 걱정근심은 건강만 해칠 뿐이다. 괜한 기우로 시간낭비할 필요 없으니 심호흡하고 기다려보자." "주변의 충고를 인정하고 받아 들여야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돌 하나를 던져 새 두 마리를 잡을 수 있는 운세. 매매 계약 등의 일에 길한 날."
84년생 - 웃는 낯에 침 못 뱉는 법이니 친구들이나 부모님께 부드럽게 대하면 만사 OK!
72년생 - 편안한 가운데서도 마음을 놓지 말고 늘 스스로를 경계하라. 자녀에 경사 있다.
60년생 - 새로운 감각과 기발한 아이디어가 빛을 발하는 때. 생각나는 대로 움직여라.
48년생 - 가족이나 친지가 단합하여 즐거우나 금전 지출은 어쩔 수 없다. 혈압을 주의할 것.

▶소띠 오늘의 운세 "충돌수가 있는 날. 피할 수는 없으니 의연하게 대처하라. ㅇ, ㅎ 성이 도움을 줄 것이다."
85년생 - 현재는 어리고 약한 나무라도 힘차게 뻗어 가는 기운이 보인다. 좀더 가꾸어라.
73년생 -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그 동안 쌓였던 오해와 고민을 풀어놓기 좋은 때.
61년생 - 서투른 무당 장구 탓만 하듯 괜히 다른 사람을 원망하지 말고 자신을 되돌아 볼 것.
49년생 - 가족이나 동료와 함께 노래방이라도 가서 스트레스를 풀어야 할 때.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격류와 소용돌이에 휘말리기 쉬운 날이다. 자신에게는 엄격하고 다른 사람에게는 부드럽게 대하라."
86년생 - 서투른 무당이 장구 탓만 하듯이 괜히 남을 원망하지 말고 자신을 되돌아 볼 것.
74년생 - 순간적인 임시방편보다는 원래의 계획대로 진행하는 것이 좋은 때.
62년생 - 어느 쪽에도 편들거나 치우치지 말고 매사에 중립을 지키는 것이 현명한 운세.
50년생 - 취미 활동하기에는 좋으나 금전적인 일에는 사기를 당하기 쉬운 운세이니 조심.

▶토끼띠 오늘의 운세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 남들이 무슨 말은 하건 나의 실속을 차려야 할 때."
87년생 - 비단옷 입고 밤길 가봤자 알아주는 사람 없으니 허황한 생각을 버려야 할 때.
75년생 - 안팎으로 바쁘기는 하나 실익이 없는 운세니 너무 무리하지 말 것.
63년생 - 매사에 너무 서두를 필요 없다. 다음을 기약하는 것이 훨씬 유리한 때다.
51년생 - 분수에 넘치는 것을 탐내다가 망신만 당하기 쉬운 운세니 자제할 것.

▶용띠 오늘의 운세 "까치가 울어대니 기다리던 소식이 반갑게 도착한다. 즐거움과 웃음이 집안에 가득하다."
88년생 - 자신의 평소 약점만 보완하면 작은 일을 해도 큰 결실을 얻을 수 있는 때.
76년생 - 맡은바 책임만 완수하고 자기관리만 철저히 하면 뜻밖의 귀인이 나를 찾는 운세.
64년생 - 호사다마(好事多魔)라는 말을 기억하여 매사에 경계를 늦추지 말 것.
52년생 - 가정에 경사가 있더라도 너무 떠벌리지 말고 조용히 지내는 것이 필요한 때.

▶뱀띠 오늘의 운세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너무 많다. 하지만 대기만성이라는 말이 있듯 조금만 참고 견디면 좋은 일이 생길 것 같다."
89년생 - 주변의 말에 귀 기울이면 의외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
77년생 - 무조건 도전하라. 두드린 만큼 얻으리라.
65년생 - 열심히 한일이 남 좋은 일이 될 수 있으니 지나치면 손실이 따른다.
53년생 - 의외의 곳에서 도움이 오니 베푸는 것을 잊지 마라

▶말띠 오늘의 운세 "ㅁ, ㅂ, ㅍ 성씨의 도움이 있다면 만사가 내 손안에 있다. 조력자를 잘 만나야한다."
90년생 - 든든한 후원자가 있으니 주저하지 마라. 굽히거나 변질되면 흉하다.
78년생 - 씀씀이가 커지나 얻는 바는 적다. 이동이나 여행은 좋지 않다.
66년생 - 고립되기 쉬우나 먼저 베풀면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벗어날 수 있다.
54년생 - 도움이 거쳐서 오게 되니 변질되기 쉽다. 도움 보다 기다림이 좋다.

▶양띠 오늘의 운세 "지나친 걱정근심은 건강만 해칠 뿐이다. 괜한 기우로 시간낭비할 필요 없으니 심호흡하고 기다려보자."
91년생 - 매사에 누운 풀처럼 자신을 낮춰 드러내지 말아야 흉함이 없는 운세.
79년생 - 주변의 충고를 인정하고 받아 들여야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67년생 - 경쟁하여 이기기 어려운 때이다. 자신을 돌보고 힘을 길러야 할 때.
55년생 - 의욕만으로 성사시키기 어렵다. 협조자를 구하여 추진해야 길하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가볍게 움직이면 불리한 날이다. 신중하고 진중한 태도가 필요한 하루."
92년생 - 컨디션 관리에 신경써야 하는 날. 무리한 운동은 피하는 것이 좋다.
80년생 - 재물운이 좋으니 지갑이 두둑하다. 남에게 돈을 빌리기에도 좋은 날.
68년생 -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아야 할 수 있다. 대책은 빨리 세울수록 좋다.
56년생 - 열린 태도와 솔직한 모습이 필요한 하루. 사람을 만나면 돈독한 대화를 나눠라.

▶닭띠 오늘의 운세 "몸이 피곤하고 에너지 소모가 많은 날. 체력 관리에 힘쓰고 건강에 유의해야 할 때."
93년생 - 주변에서 자신을 찾는 사람이 많다. 모임에서 과음, 과식에 주의할 것.
81년생 - 친구나 주변 동료와 협조해야 하는 날. 여럿이 함께 해야 성과가 좋다.
69년생 - 매사에 철저한 검토와 점검이 필요하다. 주먹구구식의 대응은 절대 금물.
57년생 -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은 날. 평소보다 지출 관리에 신경쓸 것.

▶개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먹을 복이 있는 하루. 어디를 가더라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운세."
94년생 - 아직은 기다리던 때가 아니다. 무르익을 때까지 조금 더 기다릴 것.
82년생 - 주변의 조언을 새겨들어야 하는 날. 독불장군 식의 행동은 금물.
70년생 - 작은 부주의로 골치아픈 일이 생긴다. 가벼운 접촉 사고를 조심하라.
58년생 - 손발은 바빠지만 마음은 편안하다. 머리 보다는 몸을 써야 하는 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재물운도 좋고, 애정운도 좋은 하루. 즐거움에 즐거움이 더해지는 날이다."
83년생 - 사람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자중할 것. 특히 지나친 과음이나 튀는 행동은 금물.
71년생 -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을 얻는 날. 가족이나 친인척 모임에 빠지지 말 것.
59년생 - 귀인과 연을 맺으니 마음이 즐겁다. 재주가 뛰어나거나 힘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
47년생 - 배우자나 자녀에게 신경써야 하는 날. 다만 말을 하기 보다는 많이 듣는 것이 좋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