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200여개 협력사와 동반적 협력관계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6 11: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G CNS는 200여 개 협력회사 대표들이 참가한 가운데 '협력회사 사장단 워크숍'을 개최했다. LG CNS 김영섭 대표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LG CNS 제공) 


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LG CNS가 200여개 협력사들과 함께 상생경영에 적극 나선다.

LG CNS는 25일 서울 여의도 트윈타워 대강당에서 '협력회사 사장단 워크숍'을 개최했다. LG CNS 협력사 사장단 워크숍은 매년 협력사 사장단을 초청해 LG CNS의 사업전략을 공유하고 협력회사와 동반적 협력관계를 강화하는 자리다.

LG CNS는 이 날 미래 사업 준비를 위한 LG CNS 사업전략 방향과 협력회사 운영정책을 설명하는 한편, ‘구매정책과 동반성장’, ‘협업을 위한 기본 가이드’ 등을 소개하고, 우수 협력회사에 대한 포상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김영섭 LG CNS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 본연의 IT서비스 기술을 중심으로 신기술을 통해 비즈니스플랫폼을 변화시키고 지속적인 신사업을 발굴해야 한다”며 “기술경쟁력이 우수한 인력을 갖춰 성과를 달성해야 한다”고 ‘변화와 혁신’을 강조했다.

협력사인 정성화 인포젠 대표는 “이런 자리를 통해 LG CNS의 사업방향과 정책을 알고 미래 변화를 준비할 수 있게 된다”며 “특히 변화와 혁신의 필요성을 절감하며 성과달성을 위해 앞으로도 LG CNS와 더욱 소통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LG CNS는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적극적으로 마련해나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