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프듀101’ 동기 CLC 권은빈 데뷔 ‘폭풍응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6 14: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프로듀스 101’의 주역 아이오아이가 권은빈이 속한 씨엘씨(CLC)의 완전체 컴백을 응원했다.

씨엘씨는 26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CLC의 컴백을 응원하는 따끈따끈한 응원편지 도착했어요~라는 내용과 함께 두 개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막내 권은빈과 함께 엠넷프로듀스 101’의 인기를 이끈 주역 아이오아이와 최종 20위를 차지한 연습생 전소연의 깜짝 영상편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가장 먼저 아이오아이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김소혜, 최유정 다섯 멤버가 전해 온 인사말이 눈에 띈다. 깜찍한 구호로 인사를 전한 아이오아이는 “5 30일 씨엘씨 선배들이 7인조로 여러분들을 찾아 뵌다고 들었다며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이이서 임나영은씨엘씨와 아이오아이 모두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씨엘씨 파이팅! 아이오아이 파이팅!” 이라는 구호로 본격적인 데뷔 활동을 앞둔 권은빈과 씨엘씨의 컴백을 함께 응원했다.

큐브 소속 출연자 중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한 연습생 전소연 역시 씨엘씨를 위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평소 권은빈과 연습생 생활을 함께한절친전소연은 씨엘씨의 컴백 소식을 직접 전하며프로듀스 101로 인사드린 은빈이도 합류한다고 한다며 기대감을 더했다. 이어권은빈, 항상 파이팅하고 (열심히 연습한 만큼)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다며 권은빈을 향한 진심어린 응원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씨엘씨는 오는 30일 미니 4집 음반 '뉴 클리어(NU.CLEAR)'를 발표, 새 멤버 엘키와 권은빈이 모두 합류한 7인조 완전체로 3개월만에 컴백에 나선다. 30 0, 음원사이트로 동시 공개되는 씨엘씨의 컴백 타이틀 곡 '아니야'는 히트작곡가 신사동호랭이, 범이낭이가 프로듀싱한 인상적인 반전 사운드의 중독성 강한 댄스 넘버로 사랑이 서툰 소녀의 수줍은 마음을 노래하는 곡이다.

한편 씨엘씨는 30일 음원 발매 당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컴백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