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뉴질랜드 프리미엄 분유 코알라분유와 뉴질랜드 레드씰치약의 정식통관기업이자 건강식품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엔젯오리진(NZOrigin)이 지난 18일 오픈한 서울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입점해 정품 증정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단시간 높은 성장세를 보인 프로폴리스 4000에 이어 최근 새롭게 출시된 엔젯오리진 건강식품은 면세점인기상품 으로 떠 올랐다.
엔젯오리진은 원료의 건강함과 함께 소비자들의 스마트한 소비추세에 맞춘 합리적인 가격대, 그리고 4 in 1 멀티비타민을 포함하여 빌베리루테인, 폴리코사놀, 비타민C구미 등 바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 건강식품으로만 구성되어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엔젯오리진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은 쇼핑의 중심지인 명동에 위치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즐길 거리를 함께 갖춰 매출 규모가 클 것" 이라며 "엔젯오리진 역시 신세계면세점 명동 오픈을 발판과 함께 신규 제품 라인업 강화와 유통채널 확대로 더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현재 엔젯오리진(NZOrigin)은 지난해 12월 인천공항 신세계면세점 입점에 이어 올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두타면세점에 입점하여 연이어 매장을 오픈하였고 총 9개 온·오프라인 면세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