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동양매직, 스틱형··핸디형 담은 ‘2in 1 무선 청소기’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7 09: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동양매직이 27일 출시한 ‘투인원(2in 1) 무선 청소기’[사진=동양매직 제공]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주방생활가전 전문기업 동양매직이 사용환경에 따라 스틱형과 핸디형으로 구분해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인 ‘투인원(2in 1) 무선 청소기’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용해 5시간 동안 완전 충전 후 25분에서 최대 35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동양매직은 시장에서 주로 팔리는 제품들이 12시간에서 16시간 동안 충전해 20분 사용 가능한 점과 비교하면 사용 효율성이 크게 높아졌다고 설명했다.

청소 성능도 강화됐다. 울트라 파워 브러쉬를 채용해 바닥에 달라 붙은 먼지까지 제거해 주고, 먼지만 남기고 깨끗한 공기만 배출 할 수 있는 싸이클론 방식으로 위생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이번 투인원 무선 청소기는 제품을 벽에 기대지 않고 바로 세워 사용할 수 있는 직립형과, 코드를 없앤 무선형으로 구분해 사용 가능하다.

유기상 동양매직 청소기PM은 “성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외산 제품이 주를 이루는 스탠드 타입의 무선 청소기 시장에서 주력제품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19만8000원이며 하이마트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