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탐앤탐스아카데미는 지난 29일 저녁에 열린 요리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커뮤니티 ‘힐링셰프’ 행사의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30일 밝혔다.
힐링셰프는 유수의 셰프, 요리연구가 등 100여명이 소속된 국내 유일 셰프 커뮤니티로 매월 다양한 행사를 주관하고 있다.
탐앤탐스아카데미는 서울 영등포 쿠킹 스튜디오 정식 오픈을 앞두고 이를 기념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한다. 쿠킹 스튜디오를 힐링셰프 행사의 장소로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행사에 필요한 집기 및 장비 일체를 제공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번 행사는 올리브TV 마스터셰프코리아 심사위원으로 잘 알려진 오스트리아레스토랑의 ‘킴코흐트’의 대표 김소희 셰프와 올리브쇼아바타셰프 등에 출연 중인 차세대 중식 스타 셰프 이산호의 컬래버레이션 쿠킹쇼로 진행됐다.
‘가정의 달’ 5월 행사인 만큼 ‘가족’을 주제로 한 ‘어메이징 요리 대회’도 펼쳐졌다. 참가자들은 3인 1조로 팀을 구성해 현장에서 공개되는 식재료로 30분 내에 요리를 완성했다. 김소희·이산호 셰프를 비롯해 박효남·이재훈·유희영 등 스타 셰프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대회의 위상을 높였다.
탐앤탐스아카데미의 장원재 차장은 “국내 유수의 셰프들이 참여하는 ‘힐링셰프’ 행사에 탐앤탐스아카데미가 후원사로 참여하게 돼, 굉장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탐앤탐스아카데미는 힐링셰프와 함께 셰프 초청 강연 및 요리 시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아카데미는 오는 6월 ㈜에듀탐으로 법인명을 변경하고 에듀탐 커피학원과 에듀탐 요리학원으로 확장 오픈한다. 압구정 에듀탐 커피학원은 전문 바리스타 양성 교육기관으로, 영등포 에듀탐 요리학원은 음식&음료 전문 마스터 양성 교육기관으로 운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