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롯데백화덤, 하반기 신상품 입고 앞두고‘상반기 결산 할인 행사’ 마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31 15: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은 지난 해 10월 롯데 광복점에서 진행했던 ‘롯데박싱데이’ 행사 사진 모습.[사진=롯데백화점 부산본점 ]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하반기 신상품 입고를 앞두고 부산 지역 유통가의 대규모 ‘상반기 결산 할인 행사’가 잇달아 열린다.

이처럼 유통업계가 잇달아 ‘시즌 결산 할인 행사’를 여는 까닭은 재고 물량을 최대한 줄임과 동시에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해당 상품을 판매할 수 있어 알뜰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를 공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부산지역 롯데백화점 4개점은 오는 2일부터 12일까지 10일간 동시에 ‘롯데 박싱데이’를 열어 ‘진열 가전•가구’, ‘상반기 인기 100大 아이템’, ‘핸드백•구두 절반가’, ‘해외명품 시즌오프’ 등 점포별 상반기 인기 상품 특별 할인 행사를 마련해 선보인다.

우선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오는 2일부터 6일까지 지하 1층 특설 행사장에서 ‘상반기 결산 창고 大 개방’ 행사를 열어 다우닝 마일드 4인소파 및 나비드라텍스, 디자인벤처스, 흙표흙침대 등의 진열 상품을 최대 30~50% 이상,‘데코 하우스’ 의 소품 가구도 최대 70% 이상 저렴하게 선보인다.

또한, 1만원대의 후라이팬, 냄비, 주전자, 머그컵, 텀블러, 홑이불 등 리빙 용품도 대거 선보이며, 테팔, 쿠쿠, 쿠첸, 다이슨 등 소형 가전 인기 브랜드 위주로 ‘온라인 최저가 도전’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센텀시티점도 같은 기간 7층 행사장에서 ‘한일 카페트’ 스크래치 상품 초대전을 열어 ‘에코 대자리', ‘프렌치 러그’, ‘콤비 대자리’,‘필립스’의 면도기, 믹서기, 토스터기 등을 최대 80%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광복점과 동래점은 ‘스타일러스 플래닛’ 다이아몬드 목걸이,‘루이까또즈 스노우지수’ 컬러코팅 양산,‘한스킨 초곡연’ 스킨케어 세트, ‘제이에스티나’ 백팩을 할인판매하는 등 각각 상반기 결산 100大 인기 아이템을 선정하여 오는 2일부터 12일까지 특별 한정 할인 판매에 돌입한다.

상반기 결산 행사 기간 중 2일부터 6일까지 롯데카드 및 L.Point(舊. 롯데맴버스)카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5% 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행사를 진행하며, 핸드백 또는 구두 단일 브랜드에서도 롯데상품권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안구환 홍보팀장은 “재고 물량을 최소화 하기 위한 할인 행사 마련에 오랜 시간을 투자한 만큼 우수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