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혼성보컬그룹 어반자카파가 공개 6일째 정상을 수성하고 있다.
지난 27일 낮 12시 공개된 어반자카파의 새 미니앨범 '스틸'(Still)은 1일 오전 7시 기준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등 주요 4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순위에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소리바다. 엠넷뮤직에서는 3위, 올레뮤직과 몽키3에서 4위에 랭크되는 등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어반자카파의 스틸 앨범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는 어반자카파 특유의 발라드 색깔이 묻어나는 이별노래로, 멤버 권순일이 작사, 작곡했다. 어반자카파가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후 처음 발표한 노래다. 권순일이 작사 작곡한 타이틀 곡이기도 하다.
어반자카파는 '널 사랑하지 않아' 공개 직후부터 1위에 올랐다, 30일 아이콘의 신곡에 정상을 내줬지만 다시 한 번 1위를 탈환했다.
한편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 OST '너였다면'을 부른 가수 정승환이 소리바다, '꿈처럼'을 부른 가수 벤이 몽키3에서 1위 랭크됐다. 이날 0시 공개된 래퍼 키썸의 신곡 '맥주 두잔'이 올레뮤직, 엠넷 등 2개 차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 음원차트 상위권에는 걸그룹 트와이스 '치어 업'(CHEER UP), 가수 백아연 '쏘쏘', 그룹 아이콘 '오늘 모해' 등이 랭크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