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우 송원석이 화보보다 더 화보같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송원석의 싱글즈 6월호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마치 화보를 방불케 하는 현장 사진에서 우월한 수트핏을 자랑하는 송원석의 모습은 독보적인 수트핏을 통해 젠틀하고 섹시한 남자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여심을 설레게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원석은 화이트 재킷에 슬랙스를 매치해 댄디한 매력을 뽐내는가하면 데님셔츠에 네이비컬러의 수트를 믹스매치한 돋보이는 수트를 입고 바닥에 편하게 앉아 포즈를 취하는 등 자연스럽고 세련된 도시남자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시크하면서도 댄디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보정이 필요 없는 압도적인 기럭지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군더더기 없는 완벽한 비율을 과시하며 노출 없이도 섹시한 수트핏의 정석을 선보였다.
‘남자들의 공간’이라는 콘셉트 아래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송원석은 모델 출신답게 사진작가의 다양한 디렉션에도 카메라 앞에서 여유를 잃지 않고 다채로운 포즈와 눈빛으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뽐내는가 하면, 시종일관 스태프들을 챙기는 등 현장 분위기를 아우르는 배려를 보였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자신만의 스타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촬영에 집중하는 송원석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모델출신답게 타고난 신체조건을 지닌 배우라 수트가 정말 잘 어울린다. 우월한 비주얼과 프로다운 면모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라고 작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배우 송원석은 현재 출연중인 ‘SNL코리아7’부터 공개를 앞두고 있는 웹드라마 `스완` 그리고 광고까지 예능, 드라마, 광고를 모두 접수하며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지난 10월 배우 곽시양, 권도균, 안효섭과 함께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을 결성해 화보, 광고, 음원발매 등 다양한 영역으로의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송원석이 출연하는 tvN ‘SNL코리아7’은 매주 토요일 밤 9시4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