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움, 이웃 감사 이벤트 진행

[ㅇ]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태평양물산의 프리미엄 베딩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이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이달 3~29일 ‘이웃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국가보훈대상자,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공무원 가족을 비롯해 자사 블로그, 페이스북 이웃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소프라움과 블로그 이웃을 맺거나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소프라움 매장에서 인증을 하면, 간단한 여행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베온트레 파우치를 증정한다. 4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이웃에게는 9만원 상당의 써클베개솜(커버제공) 또는 프리미엄 반짇고리 세트를 제공한다.

국가보훈대상자,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공무원 본인과 가족은 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만 거치면 참여와 혜택을 수령할 수 있다.

또 3~19일까지 소프라움 블로그 이웃 맺기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블로그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주변 이웃에게 감사를 전할 수 있는 사연 공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15~24일까지 실시하며, 댓글로 감동적인 사연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간절기용 베온트레 구스 다운 차렵 이불 레이 또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유광곤 소프라움 부문장은 “가정의 달인 5월에는 가족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했다면, 호국보훈의 달인 6월에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지금도 우리의 일상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이들에게 감사를 표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소프라움과 함께 이웃에게 감사를 전하는 마음이 따뜻한 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프라움 공식 블로그(blog.naver.com/sofrau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