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헤이즈 X 딘 , ‘환상의 시너지 통했다’ 선공개곡부터 순항…음원 차트 상위권 점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02 14: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엠넷닷컴]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신흥 음원 강자들끼리의 만남은 언제나 옳다?

헤이즈(Heize)가 딘(Dean)과 첫 호흡을 맞춘 콜라보레이션 싱글 ‘Shut Up & Groove’ (Feat. Dean)가 2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가운데, 오전 8시 기준 올레뮤직과 엠넷에선 1위, 벅스 4위, 멜론과 지니는 7위를 비롯해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등 전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고르게 TOP10권에 진입했다.

‘Shut Up & Groove’는 헤이즈의 새 싱글 앨범의 선공개곡으로 진부한 도시를 벗어나 신나게 드라이브하며 자유를 만끽하는 남녀를 연상시키는 댄스 얼반 R&B 소울 곡이다. 딘과 2xxx!가 작곡, 헤이즈와 딘이 공동 작사했으며, 프로듀서로서의 딘의 감성과 래퍼로서의 헤이즈의 매력이 잘 어우러져 둘 만의 색다른 케미를 완성했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영상에 리스너들의 귀를 자극하는 미래지향적인 멜로디, 여기에 선남선녀 두 사람의 비주얼만으로도 계속해서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공개하는 음원마다 음원 차트에서 롱런하는 저력을 보이며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헤이즈와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른 젊은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딘의 만남이 또 다시 흥행을 예고하며 어느새 믿고 듣는 뮤지션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헤이즈와 딘은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린 이번 선공개곡을 시작으로 오는 6월 중순께 메인 타이틀곡도 공개하며 6월 가요계의 복병으로 협공을 이어갈 전망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