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도시경관디자인 작품공모전 개최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김해시는 도시의 가치와 품격을 높이고 도시공간 활성화를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하여 전국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제14회 김해시 도시경관디자인 작품공모전을 개최한다.

2003년 전국 최초로 시행하여 올해 14회째인 공모전의 주제는 쇠퇴하고 낙후된 구도심 지역 활성화를 위한 김해시 원도심 재생프로젝트를 비롯하여 안동공업지역 내 공원조성 방안, 한림 가구거리 가로환경개선 방안을 지정주제로 선정하였으며, 자유주제로 김해시 전역을 대상으로 공공디자인과 관련된 모든 사항에 대한 자유제안을 선정goT다.

응모자는 위의 4가지 공모주제 중 자유롭게 1가지를 선택하여 9월 26~30일 까지 김해시청 디자인건축과에 방문하거나 우편접수 하면 되며, 출품작에 대하여는 각 부문별 전문가와 교수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10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입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 시상금은 대상 1점 5백만원, 금상 1점 3백만원, 은상 2점 각 2백만원, 동상 3점 각 1백만원, 장려 10점 각 30만원, 입선 등이며, 기타 작품공모전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김해시 홈페이지(http://www.gimhae.go.kr) 디자인건축과 부서자료실 공모지침서를 참고하거나 디자인건축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