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오브 탱크 그린버전’은 글로벌 시장에서 특유의 전략성으로 대 히트를 거둔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에이지 오브 탱크’에서 과금요소를 대폭 줄인 게임이다.
기존 과금 제도를 개편하고, 아이템 뽑기를 직관적으로 변경해 전략전투의 재미는 그대로 살리고 과금요소는 낮춰 ‘착한 전략 시뮬레이션’을 표방하고 있다.
이번에 ‘에이지 오브 탱크 그린버전’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이지나는 2014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 4강에 진출하며 이름을 알리고, 최근 종합 격투기 대회 TOP FC 11의 모델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https://youtu.be/2EytLRO6hNk)에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인기의 영향으로 밀리터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가운데 밀리터리 제복 코스튬을 활용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화보에는 이지나 모델의 밀리터리 복장은 물론 섹시한 란제리 코스튬, 검정 핫팬츠와 나시탑을 입어 카리스마 넘치고 섹시한 여전사를 연출하는 등 각양각색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에이지 오브 탱크 그린버전’은 지난 20일부터 겜셔틀, 게임팻, 게임슬라이드, 코드뱅크, 예약 탑10 등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2일 기준 사전등록자 10만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유저는 골드, 행운 화폐, 통솔서, 가속생산, 대형로켓포 등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에이지 오브 탱크 그린버전’ 게임과 사전등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geoftankgre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