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가 아닌 주식 강연장에서 앙코르 강연을 제안 받은 것.
지난 5월29일 대전에서 열린 무료 주식 강연회가 뜨거운 열기 속에 마무리 되었지만, 명품강연을 잊지 못하는 대전 충청지역 회원들의 요청에 따라 6월 첫 강의를 5일 오후 2시 대전 인터시티호텔에서 열기로 확정 했다.
‘신가치투자’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주식투자전문가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가 주식시장 개미들의 멘토를 자처하며 전국 무료 주식강연 투어를 활발히 펼치고 있다.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 <울림>…베스트셀러 저자 직강으로 진행되는 전국 순회 무료 강연회는 얼마전 주식해서 번 돈으로 대지 680평에 건물 60평, 정원이 있는 아주 예쁜 집에서 살고 있다는 회원과 회원 4년차에 3,500만원으로 3억을 만든 회원 등 수많은 부를 이룬 회원들의 뒷 얘기를 직접 들을 수가 있다.
실제 지방 강연회 참석을 통해 회원이 된 사람 대부분이 가정주부, 직장인 등 의외로 평범한 사람들이 많다. 많은 사람들이 한결 같이 “주식투자가 어렵지 않아요”라고 말한다.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쉽게 투자할 수 있는 투자 환경과 회원들 간의 정보 공유를 하기에 가능한 일이다.
김원기 대표가 진행하는 강연회의 인기 비결은 기존 불확실한 주식투자보다는 원금을 보존하며 배당과 함께 급등시세를 얻을 수 있는 일거양득의 투자법 ‘신가치투자’를 통해 평범한 사람도 주식 투자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면서 수익을 내는 안전한 주식투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주고 있다는 게 업계의 평가다.
‘운명이 바뀌는 큰 장이 왔다. 바이오, 대선주에서 돈이 쏟아진다’ 라는 주제로 부산, 울산, 대전, 인천 등 전국 순회 무료 주식 강연회가 성황리에 열어 왔고 이번 대전 강연회도 31년 경력, 국내 최고 주식전문가인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직접 회원들의 궁금증에 대한 해답을 명쾌하게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전국 행사에는 개그맨 김정렬과 황기순의 사회로 신인 걸그룹 트위티, 대한민국 대표 록가수 김종서와 김경호와 트롯트가수 조항조, 김혜연 등이 참석했으며 매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해 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