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 천상의 약속에서 장세진은 이나연과 강태준(서준영 분)의 대화를 듣고 이나연이 살아 있음을 알고 충격에 빠졌다.
이나연 납골당에서 장경완(이종원 분)과 박유경(김혜리 분)은 이나연 사진을 봤다. 이를 보고 이나연은 장경완 핸드폰으로 동영상을 전송했다. 장세진(박하나 분)은 장경완 집무실에서 장경완 핸드폰에 이 동영상이 전송되는 것을 보고 그 동영상을 강에 버렸다.
그 동영상을 보면 윤영숙은 박유경에게 “세진이가 장경완 회장 친딸이 아니라는 증거를 내가 윤애에게 보낸 날 윤애가 죽었어”라고 말하고 박유경은 윤영숙을 밀었다.
장세진이 이나연과 이복 자매가 아닌 것이 밝혀져 이나연과 박휘경(송종호 분)은 결혼할 수 있다.
장세진은 강태준 집무실에 들어가 물건을 집어 던지고 강태준에게 “너 이나연과 짜고 우리 집 무너뜨리고 이나연과 결혼하려고 나와 결혼한 거지?”라며 “너는 한번도 나연이를 잊은 적이 없어. 나 한번이라도 사랑한 적 있어?”라고 말했다.
장세진은 “나연이랑 나가”라며 “나는 우리 엄마보다 더 무서워”라고 소리쳤다. 한 이사는 박유경에게 “장경완 회장님이 경영에서 손을 떼면 사모님이라도 나서야죠?”라고 말했다. 이 이사는 “경영자는 무서울 정도로 쳐내야 할 때가 있어요”라고 말했다.
KBS 천상의 약속은 매주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