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누군가 당신을 시기하고 있습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08 08: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누군가 당신을 시기하고 있습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6월 8일 오늘의 운세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누군가 당신을 시기하고 있습니다.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자신의 결정이 미덥지 않게 느껴질 때, 망설이면서 지지부진하게 일을 끌지 말고 윗사람이나 조언을 구할 수 있는 사람과 한 번 대화해 봅시다. 지금의 문제에 대한 해답을 그 안에서 발견 할 수 있을 수도 있고, 문제가 되고 있던 점을 풀어낸다거나, 눈치채지 못했던 곤란한 부분을 지적 받아 계획을 고치는 것이 가능할 것입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낳고 머리도 하나보다는 여럿이 나은 법. 주위의 경험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모든 일을 처리하는 편이 좋습니다.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오늘의 당신은 묘하게 컨디션이 좋아서 평소의 몇배나 되는 의욕을 보이게 됩니다. 기분이 좋으니 사람들을 대함에 있어도 항상 밝은 웃음을 지을 줄 알고 식욕도 왕성해서 오늘은 어떤 음식이든지 맛있게 느껴집니다. 중요한 미팅이 있다면 오늘과 같은 날로 약속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의 당신은 누구에게나 좋은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미팅의 결과 역시 만족할만하게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사람은 언제 어디서나 행동을 조심해야하는 법. 특히나 예의를 지켜야하는 중요한 자리라거나 여러 사람이 토론하는 자리 같은 곳에서는 특히 말조심을 해야합니다. 아무런 생각 없이 한 말인데 여러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되거나 시비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분명 자신은 잘못한 게 없어보이는데도 이미 구설이나 시비에 말려들게 되니, 자신의 평가만 떨어집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기 전에 행동과 말에 빈틈을 두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아직까지 연인이 없는 싱글이라면 이제는 싱글라이프에 마지막 도장을 찍게 될 지도 모릅니다.
그동안 당신의 마음을 끌만한 이성이 나타나지 않아서 싱글을 고집해오던 당신 앞에 당신의 이상형이 나타나게 됩니다. 외모는 물론이고 지적인 분위기와 섬세한 배려까지 모든 것이 당신의 마음을 빼앗아가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게다가 그 사람은 겉모습은 물론이고 당신을 진심으로 아끼고 사랑해 줄 줄 아는 사람이기 때문에 연인으로 만나도 손색 없는 사람일 것입니다.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아무리 친한 친구라해도 서로 지켜야 할 예의는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친한 친구니까 뭐라고 해도 다 이해해 주겠지, 라면서 예의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면 평소에는 기분 좋게 받아주던 친구라고 해도 오늘만은 왠지 울컥해버려 결국 싸움으로까지 번지게 됩니다. 내가 심했나, 라고 후회해봐야 이미 때는 늦고 당신의 잘못이 명백한 바, 주위 사람으로부터의 평판마저 떨어지게 됩니다. 그런 일이 생기기 전에 친구지간이라도 지켜야 할 예의는 꼭 지켜주세요. 결국 그것이 당신에게 유리한 결과를 가져오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몸이 편한 것은 누구나 바라는 일이지만 언제까지나 편안하게 뒹굴고만 있을 수는 없겠지요. 육체적으로 편안함만 찾으면 더욱 힘들어 집니다. 결국 당신의 일은 당신이 해야 하는 것이고 누군가가 대신해 주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지금 당장이야 편할지도 모르지만 나중에 산더미처럼 쌓인 일을 처리하려면 보통 고생으로는 어림도 없을 상황이 되어버릴지도 모릅니다.
조금만 더 부지런해져서 일이 밀리지 않도록 하세요.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여기저기서 어려운 상황이라는 것은 말하지 않아도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당신의 직장에서도 그것은 예외가 아니어서, 이쪽은 괜찮겠지 하고 안심하고 있다가는 금방 정리해고 대상이 됩니다. 오늘 당신은 꽤나 위험한 상태이니 모쪼록 언행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세요. 작은 실수가 바로 블랙리스트에 올라가는 계기를 만들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자중하고 조용히 하루를 보내며, 평생 다닐 수 없는 직장이라면 그만둔 후에 무엇을 할 것인지를 생각해 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입니다.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누군가 당신을 시기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특별히 눈에 띄는 것은 아니지만 보이지 않는 적의가 때로는 더 무서운 것이죠. 표면에 등장하지 않는 것은 굉장히 겁이 많아서 정면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경우도 있지만, 정면에서 싸우는 것이 승산이 없다고 판단해서 끈질기게 뒷공작을 하는 경우에는 정말로 상대하기 골치 아프게 됩니다. 하지만 어떤 방해가 있더라도 꿋꿋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면 언젠가는 어쩔 수 없이 포기하게 될 것입니다. 아직 일어나지도 않은 불행을 두려워하지 말고 평소 하던 대로 하세요.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오늘은 부동의 신념으로 불필요한 움직임은 자제하는 편이 유리하겠습니다.
직장에서는 너무 자주 왔다 갔다 하기보다는 자리에 진득하니 앉아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부동의 운'은 꼭 직장이나 일에 국한 된 것이 아닙니다. 약속 시간이 다 되도록 만나기로 한 사람이 오지 않는다고 해서 그 사람을 찾아 자리를 옮기거나 하지 마세요. 공연히 움직였다가는 서로 어긋날 뿐입니다. 그 자리에서 그 사람을 계속 기다리는 편이 더 낫습니다.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캄캄한 지난 날을 돌아보면서 한숨만 쉬던 것은 이제 그만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일들이 조금씩 당신의 지표를 밝혀주는 덕에 드디어 갈 길이 제시된 듯한 느낌입니다. 밝은 내일을 위해서는 지금까지 해왔던 이상으로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모처럼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말고 준비를 확실히 해서 밝은 내일이 이어지도록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모처럼 책을 들어도 집중이 잘 되고, 잘 이해가 되지 않던 여러 부분도 쉽사리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마치 평소보다 머리가 두 배는 좋아진 듯한 느낌입니다. 이런 때 마음을 다잡고 공부를 해보려고 하지만 주변에서의 놀자는 유혹이 만만치 않습니다.
그렇지만 그런 유혹에 지지 마세요. 노는 것은 언제라도 할 수 있지만 지금 같이 공부가 잘 될 때가 언제 돌아올지 모르니까요. 호기를 놓치지 말고 당신의 실력을 좀 더 높이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6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당신은 로봇이나 기계가 아닌 사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즘처럼 계속해서 쉴 틈 없이 빽빽한 일정을 무리해서 수행한다면 언젠가는 몸에 무리가 오게 돼 있습니다.
꼭 몸의 문제뿐만이 아니더라도 이미 당신은 정신적으로 지칠 대로 지쳐 있는 상태입니다. 일도 좋지만 당신 스스로를 생각한다면 오늘 하루쯤은 일을 잠시 접어둔 채 내일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재충전이라 해서 거창한 일을 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집에서 편히 누워서 좋아하는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충분한 활력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6월 8일 오늘의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