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백세의 품격 진시황’에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이 출연, 몸매관리법을 공개했다.
오는 9일(목) 오전 9시에 방송되는 JTBC 건강 토크쇼 ‘백세의 품격 진시황’(이하 ‘진시황’)에서는 여름을 맞이해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 관리 비법을 소개한다.
전 세계 방방 곳곳의 건강 비법을 찾아 떠나는 ‘진시황’에서 이번 특집을 위해 찾아간 곳은 ‘미식의 나라’ 터키다. 터키여성들이 몸매관리에서 중요시하는 것은 바로 ‘날씬한 허리’다. 이를 위해 비법 식품 ‘이것’을 섭취한다고 한다.
이 식품에는 체지방, 특히 복부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폴리페놀이 사과보다 10배나 많다. 폴리페놀은 지속적인 지방 감소에 영향을 줘 요요현상을 막아주는 고마운 영양소다. 신체노화를 막아주는 항산화 물질이기도 하다. 터키 여성들은 이것을 먹으며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한다.
건강한 체중감량과 몸매관리법이라는 주제에 맞게 이날 ‘진시황’ 스튜디오에는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이 함께했다. 정아람은 도구가 필요 없는 간단한 동작이지만 군살을 잡아줄 수 있는 운동을 소개했다. 평소 뱃살로 고민이 많았던 MC 이홍렬은 쉬는 시간에도 얼굴이 붉어지도록 배운 동작을 반복했다는 후문이다.
터키여성들의 몸매관리 비법 식품부터 간단하게 군살을 잡아주는 운동 등이 공개되는 JTBC ‘백세의 품격 진시황’은 9일(목) 오전 9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