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르는 립 파우더와 립 매니큐어로 한국은 물론, 중국과 동아시아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이번 위메프관 입점은 젊은층이 자주 찾는 패션 문화 복합 공간에서 리르 화장품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소개할 수 있다는 점과 더 많은 고객을 만나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담고 있다는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신진 디자이너 편집샵과 위메이크 뷰티, W카페 등으로 구성된 공간인 위메프관을 대표하는 브랜드관이 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 더욱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리르 화장품은 땀과 피지로 들뜨기 쉬운 여름을 대비해 촉촉함이 지속되는 글로우 시리즈 화장품을 선보였다. 리르 글로우 커버 쿠션과 리르 룩스 글로우 립스틱은 방금 화장한 듯한 산뜻함과 화사함으로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다.
특히 리르 글로우 커버 쿠션은 풍부한 수분력과 우수한 커버력이 특징이다. 미네랄 워터와 콜라겐, 화이트플라워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 비비크림과 파운데이션, 컨실러 기능을 대신해 가볍지만 커버력이 강하면서도 오랜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윤광을 낼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리르 룩스 글로우 립스틱은 푸시아 핑크, 코랄 홀릭, 쏘핫 핑크, 디어 로즈, 로지 브라운, 하이 레드 등 6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화사한 얼굴을 연출하고 싶을 때는 푸시아 핑크, 청순함을 강조하고 싶을 때는 코랄 홀릭 등 그날의 메이크업 분위기에 따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