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개띠 수지 "심신이 피로하니 무리한 일은 좋지 않다" 6월 11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11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수지 오늘의 운세[사진=수지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KBS2 새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 출연할 예정인 가수 겸 배우 수지가 화제를 모았다.

1994년 10월 10일생인 수지는 개띠에 속한다.

6월 11일 수지의 운세는 "심신이 피로하니 무리한 일은 좋지 않다. 만사가 귀찮은 하루." "앞서는 것도 좋지 않고, 뒤처지는 것도 좋지 않다. 오늘은 중간만 가자."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한 눈 팔지 말고 앞으로만 달려야 한다. 성실한 자만이 결과를 얻는다."
84년생 - 아첨을 좋아하면 패한다. 분위기에 휩쓸려 함부로 말을 하지 말 것.
72년생 - 불평, 불만은 화를 불러 일으킨다. 구설수가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60년생 - 과속은 금물. 현재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48년생 - 아랫사람의 조언도 때로는 받아들일 줄 알아야 한다.

▶소띠 오늘의 운세 "몸과 마음이 매우 분주한 날. 그러나 힘들었던 만큼의 결과가 있으니 즐겁다."
85년생 - 당신의 진실과 재능이 빛을 볼 수 있는 운세이니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라.
73년생 - 남에게 베풀면 기쁨이 배가되어 돌아온다. 인심을 쓸 때는 넉넉하게 써라.
61년생 - 손윗사람이 이끌어 주는 대로 처신할 것. 욕심이나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다.
49년생 - 기와 한 장 아끼려다 대들보 썩히는 운세이니 돈을 쓸 때를 과감하게 쓸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동쪽에서 귀인이 찾아오니 막혔던 문제를 풀어준다. 점심 시간에 약속을 잡으라."
86년생 - 지금까지 배운 모든 것을 맘껏 활용하는 때. 자신감과 적극성이 필요하다.
74년생 - 취미 활동이나 모임 등에서 인연을 만나게 되는 때. 평소보다 옷차림에 신경써라.
62년생 - 양보하면서 웃을 수 있는 여유를 가져라. 베푼 것보다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50년생 - 미루어지거나 꼬여 있던 금전 문제나 부동산 매매에 희소식이 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망망대해에서 풍랑을 만나니 외로움과 어려움이 찾아오는 하루. 마음을 굳게 다지면서 차근차근 일을 처리해야 할 때."
87년생 - 남의 유혹에 넘어가서 방황하기 쉬우니 경거망동을 삼가해야 하는 날.
75년생 - 뗏목을 타고 바다를 건너듯이 착실하게 한 걸음씩 나가야 할 때.
63년생 - 하기 싫은 일이라도 회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도전해야 승부가 나는 운세.
51년생 - 친한 사람과 사이가 벌어지기 쉬우니 대인관계에 더욱 힘써야 할 때.

▶용띠 오늘의 운세 "듣기 싫은 충고보다 좋은 약은 없다. 지금은 기분이 나쁘더라도 충고를 따르면 행운이 찾아온다."
88년생 - 무슨 일을 하든지 한꺼번에 성취하려 하지 마라. 계획과 순서에 따라서 진행할 것.
76년생 - 신규 사업이나 직장을 바꿀 계획이라면 꼭 친지나 선배의 자문을 구하라.
64년생 - 약간의 고전은 있지만 걱정 안 해도 결과는 좋은 운세.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 것.
52년생 - 쓸데없는 걱정 때문에 건강을 해치기 쉽다. 쌓인 것이 있으면 바로 푸는 것이 좋다.

▶뱀띠 오늘의 운세 "세상을 혼자 살아가려하면 고달픔만 있을 뿐. 주위와 협동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다."
89년생 - 군중 심리에 휩싸이지 말고 계획에 없는 일을 조심하라. 먼저 나서면 손해를 볼 수 있다.
77년생 - 자기 주관대로 소신껏 일을 처리하라. 단 소수의 의견이라도 존중하면 나에게 이득.
65년생 - 아첨하는 사람을 멀리 하고 실수한 사람이라도 한번 더 기회를 주면 좋은 때.
53년생 - 주고 받는 정으로 살아가는 때. 남을 위해 봉사하기 좋은 날.

▶말띠 오늘의 운세 "계획대로 일이 잘 풀리는 날. 서두르지도 말고 나서지도 말고 뒤따라 가면 성사할 수 있다."
90년생 -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는 날. 주위로부터 인정받고 하던 일이 탄력을 받는다.
78년생 - 군계일학으로 동료 중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거두는 날. 다만 겸손함을 잃지 마라.
66년생 - 강압적인 업무 지시나 행동보다는 부드러움으로 대하면 성취가 빠르다.
54년생 - 앞에 나서지 않으면서 일을 도모하면 진정한 대접을 받을 수 있다.

▶양띠 오늘의 운세 "자존심이 발동하여 목이 뻣뻣해지는 날이다. 애정운 또한 불리하니 겸손한 자세를 취하는 것이 좋다."
91년생 - 성과가 바로 보이지는 않으나 묵묵히 지켜나가면 이룰 수 있다.
79년생 - 친구나 동료로 인해 구설이 있기 쉬우니 조심하여 행동해야 할 때.
67년생 - 매사가 더디고 막히나 결과는 좋다. 참고 견디면 얻을 수 있는 날.
55년생 - 아랫사람으로 인해 잡음이 생기게 쉽다. 부하 직원 관리에 신경쓰라.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과감함 보다는 소심함을 미덕으로 간주해야 하는 날. 하찮은 일이라도 소홀히 말라."
92년생 - 사공이 많아지면 배가 산으로 간다. 중요한 일은 조용히 진행하라.
80년생 - 시작보다 마무리에 힘써야 하는 날. 맡은 일은 끝까지 철저하게 정리할 것.
68년생 - 진행하는 일에 시비가 붙거나 경쟁자가 생기는 때. 정면 대결보다는 유화책이 최선.
56년생 - 적절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하루. 원만한 합의를 이루는 것이 좋다.

▶닭띠 오늘의 운세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이 좋은 운세이다. 발상의 전환이 행운을 불러온다."
93년생 - 선물이나 상을 받게 되는 날. 손윗사람이나 멀리서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81년생 - 다른 사람을 먼저 배려하면 친구도 생기고 일거리도 생기는 운세. 주변에 덕을 베풀 것.
69년생 - 작은 일이라도 혼자하지 말 것. 여럿이 뭉쳐야 쉽게 해결되는 날.
57년생 - 하늘과 땅의 기운이 화합하는 운세. 가정이나 친인척에게 경사가 있다.

▶개띠 오늘의 운세 "심신이 피로하니 무리한 일은 좋지 않다. 만사가 귀찮은 하루."
94년생 - 앞서는 것도 좋지 않고, 뒤처지는 것도 좋지 않다. 오늘은 중간만 가자.
82년생 - 젊다고 건강을 과신하지 마라. 건강을 위해 잠시 쉬는 것이 좋다.
70년생 -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온다. 참고 인내하면서 때를 기다려라.
58년생 - 신념을 굽히지 않는다면 좋은 결과가 온다. 불의와 타협하지 말 것.

▶돼지띠 오늘의 운세 "유비무환이니 미리 대비해 놓으면 걱정할 것이 없는 하루. 미심쩍은 일이 있다면 미리 손을 쓰라."
83년생 - 자신의 것이 아닌 것을 탐하지 마라.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이다.
71년생 - 양심을 속이거나 잘못된 일에 끼어들지 마라. 한 순간의 선택이 많은 것을 좌우한다.
59년생 - 해야 할 일이 많으니 분주히 움직여야 하는 하루.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47년생 - 배우자와의 관계에 신경써야 하는 날. 트집잡힐 만한 일은 만들지 말 것.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