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미리보기-오늘 뭐 볼까?] god 박준형과 황치열의 서핑 여행기 '나 혼자 산다'부터 걸그룹 패션의 대모 등장 '언니들의 슬램덩크'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10 16: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듀엑가요제' '나 혼자 산다' SBS '정글의 법칙 in 파푸아뉴기니' MBC '언니들의 슬램덩크' 공식 홈페이지]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금요일인 오늘(10일)은 MBC '듀엣가요제' '나 혼자 산다' SBS '정글의 법칙 in 파푸아뉴기니'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가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진다.

◆청중평가단을 매료할 고품격 라인업 총출동!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듀엣가요제'에서는 지난주 우승자, 폭발적인 성량으로 대체불가 위력을 과시한 '고음의 여제' 소찬휘와 감성을 적시는 따뜻한 무대를 청충평가단에게 선물한 B1A4 산들, 빛나는 얼굴만큼 매력적인 가창력을 겸비한 한류 대세 아이돌 EXO 수호, 짙은 호소력에 팔색조 음색까지 지닌 신비한 원더우먼! 레전드 보컬퀸 양파,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무대를 휘어잡는 팔색조 파워 보컬리스트 바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는 무결점 명품보컬 나윤권이 아마추어와 환상의 조합을 보여줄 예정이다.

◆god 박준형과 쿵짝 브로맨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최근 악화된 목 컨디션으로 2년 9개월 동안 정든 라디오를 떠나게 된 전현무, 박준형과 동해로 서핑 여행을 떠난 황치열, 2년 만에 뮤지컬에 복귀한 김동완의 싱글 라이프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40대 집짓기 어벤져스 등장! 정글에서 마션 하우스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in 파푸아뉴기니'에서는 영화 '마션' 속 생존지를 꼭 닮은 거칠고 황량한 타부르부르 화산지대에서 생존을 시작한 병만족의 모습이 공개된다. 김병만, 장현성, 이태곤은 은박지와 테이프만으로 집 만들기에 도전한다.

◆시선강탈! 언니쓰만의 걸그룹 패션 전격 공개!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는 핑클, 원더걸스, 씨스타를 담당한 걸그룹 패션의 대모 정보윤 스타일리스트가 등장해 언니쓰의 무대의상을 점검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