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CLIO), 여름철 '피부 타입별' 마스크팩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13 16: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클리오(CLIO)가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 청정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시트 한 장에 30ml의 진한 앰플 한 병을 고스란히 담아내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100% 식물 섬유 소재의 마스크는 피부에 순하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컨디션에 적절한 마스크팩을 사용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수 있다는 점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다.

클리오 '구달' 피부 타입별 마스크팩[사진 = 클리오 제공]


▶ 건조하고 달아오른 피부, ‘자연진액 앰플 수분 마스크’

여름 철 강한 자외선과 에어컨 바람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는 즉각적인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자연진액 앰플 수분 마스크’에는 피부 진정 효과에 좋은 제주 알로에가 함유되어 외부 자극으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보습을 채워준다. 제품은 수분 공급 효과가 좋은 코코넛수, 코코넛야자열매즙, 캐모마일꽃수, 로즈마리꽃수, 감국꽃수 등의 자연원료에서 추출한 앰플을 담았다.

▶ 푸석한 피부, ‘자연진액 앰플 영양 마스크’

잦은 세안과 땀으로 푸석해진 피부에 집중 관리가 필요하다면 제주 동백 씨앗이 함유된 ‘자연진액 앰플 영양 마스크’를 권한다. 블루베리, 라즈베리 성분과 영양감을 채워주는 미카다미아넛츠오일과 쉐어버터가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준다.

▶ 칙칙한 피부, 위한 ‘자연진액 앰플 미백 마스크’

'자연진액 앰플 미백 마스크'팩은 여름 철 잦은 외출과 바캉스 이후 잡티와 칙칙해진 피부톤을 위해 출시됐다. 미백에 효과적인 국내산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실크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고, 진주 추출물과 목련, 나팔꽃, 데이지꽃, 작약꽃 등 다양한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가 피부에 수분 공급을 도와준다.

▶ 처진 피부, ‘자연진액 앰플 탄력 마스크’

'자연진액 앰플 탄력 마스크'는 피부 노화 예방에 효과적인 6년근 국내산 인삼을 함유했다.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며, 주름 개선 효과가 있다. 인삼 외에도 탄력을 채우는 콜라겐, 발효콩과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함유되어있다.

한편,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 자연진액 앰플 마스크 4종은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과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및 온라인 직영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