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에서부터 이청아, 류혜영, 강혜정, 박주미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가 여배우들 사이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어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발매된 김준수(XIA준수)의 4번째 정규앨범 XIGNATURE가 여배우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감성 넘치는 발라드부터 밝은 멜로디의 스윗송 등 다양한 장르를 담은 열 세 트랙의 앨범이 여배우들의 귀를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최근 씨제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 박주미, 강혜정, 윤지혜, 이청아, 류혜영 등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앨범 XIGNATURE과 함께 찍은 앨범 인증샷과 스트리밍 인증샷 등을 공개했다. 촬영 가는 차 안에서 대본 모니터링을 할 때나 대기 하면서 쉬는 시간 때 스윗한 음악에 힐링 받고 있다는 전언.
한편, 여배우들뿐 아니라 최근 류준열 역시 센스 넘치는 CF 패러디 영상으로 김준수(XIA준수)의 새 앨범을 인증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지난 주말,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6 XIA 5th ASIA TOUR CONCERT'의 첫 포문을 연 김준수(XIA준수)는 오는 8월까지 아시아 투어를 이어 나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