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다이아가 두번째 앨범 [HAPPY ENDING]으로 약 8개월만에 돌아왔다.
14일 0시 발매된 다이아의 두번째 앨범 [HAPPY ENDING]의 타이틀곡 ‘그 길에서’는 오전8시 현재 멜론 29위, 엠넷 3위, 벅스 6위, 지니 15위, 네이버뮤직 18위 등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30위권 차트에 진입할 시 윙카 게릴라 공연을 여는 순위 공약을 걸었던 다이아는 이 공약을 이행할 것을 밝혔다. 그 첫번째 장소를 오늘 열리는 두번째 앨범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밝히며 팬들과의 약속을 지킬 예정이다.
또한, 팬쇼케이스 이후 밴드와 함께하는 두번째 쇼케이스를 네이버 V앱으로 생중계하며 기존 팬쇼케이스에서 선보였던 모습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스타일의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그 길에서’는 첫사랑의 아련한 감정을 담은 노래로 거리에서 나눈 소녀들의 소중한 약속을 아름다운 선율로 표현했으며 여름에 어울리는 싱그러운 청량감이 느껴지면서도 소녀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다이아는 저녁 8시 두번째 앨범 [HAPPY ENDING] 발매 기념 팬쇼케이스에는 H.O.T의 토니안이 MC를 맡았으며 아이오아이(I.O.I)가 정채연을 응원차 방문할 것으로 예정되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