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e I Am'은 영화를 음악과 토크 형태로 풀어내는 브랜드 콘서트로, 시즌마다 총 3번의 릴레이 공연이 연이어 진행된다. 시즌2를 맞은 올해의 첫 번째 공연은 지난 6일 영화 장르 중 ‘멜로’를 주제로 ‘멜로망스’와 ‘빌리어코스티’가 출연해 성황리에 펼쳐졌다.
'Here I Am' 시즌 2 두 번째 콘서트인 ‘액션’은 오는 8월 15일 저녁 6시 홍대 KT&G 상상마당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4인조 밴드 ‘솔루션스(The Solutions)’와 심플하면서도 동화적인 사운드가 강점인 밴드 ‘몽니(Monni)’가 출연해 ‘액션’ 주제에 걸맞는 화끈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콘서트 당일 'Here I Am' 시즌 2 세 번째 공연의 주제와 일정, 참여 아티스트도 공개된다.
이 외에도 NHN티켓링크와 벅스는 2015년부터 정상급 뮤지션과 함께 하는 ‘벅스 슈퍼사운드 라이브’ 공연 프로젝트를 진행해 본 조비(Bon Jovi) 내한공연을 성사시켰고, 벅스의 ‘니나노 클럽’ 음악 멤버십 회원이 티켓링크에서 스포츠, 공연, 전시, 축제 등 티켓을 구매할 경우 예매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 등 양사의 강점을 활용한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