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플레디스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팬 사랑 아이돌 세븐틴이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자정, 세븐틴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LOVE&LETTER’의 수록곡 ‘사랑쪽지(Love Letter)’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사랑쪽지’는 팬들을 향한 세븐틴의 마음을 전한 가사가 인상적인 팬송으로 공개된 영상 속 팬들을 향한 세븐틴의 예쁘고 청량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사랑쪽지’의 “종이와 펜을 꺼내 들어 깊이 삼켜 놨던 말을 담아내”라는 가사에서처럼 팬들을 향해 편지를 쓰고 있는 모습은 물론 멤버들끼리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져 있어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SNS에 게시 된 사진처럼 레이아웃 된 장면 밑으로 각 멤버들의 특징을 잡은 해시태그와 세븐틴의 데뷔 날짜인 160526의 좋아요 수는 영상을 보는 팬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아 깜짝 공개 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아름다운 제주도의 배경부터 청량감 넘치는 멤버들 모습까지 담겨져 볼거리 또한 다양하다.
‘사랑쪽지’ 뮤직비디오를 접한 팬들은 “팬들을 향한 마음이 예쁜 세븐틴 ‘사랑쪽지’ 뮤직비디오 깜짝 공개 너무 감사하다”, “예쁘고 청량하고! 세븐틴 너무 좋다”, “팬송으로 만들어진 뮤직비디오 완전 감동이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세븐틴은 첫 정규앨범 ‘LOVE&LETTER’ 활동 이후 리패키지 앨범 준비와 총 9개국에서 진행 될 아시아 투어 준비 중에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