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폼폼푸린’ 등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16 14: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조이시티는 16일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서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폼폼푸린’을 소재로 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우선, 핑크빛 배경과 하트 문양, 꽃, 리본 장식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 ‘헬로키티 맵’을 전격 공개했다.

새롭게 출시된 ‘헬로키티 맵’에는 룰렛을 돌려 나온 숫자의 배수에 따라 도시의 통행료를 높일 수 있는 ‘모두의 룰렛 블록’과 불특정 장소로 차원 이동을 할 수 있는 ‘스타트 블록’이 새롭게 도입돼 있어 기존 맵들과 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중절모의 ‘폼폼푸린’ 신규 캐릭터와 주사위를 선보였으며, 이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3성 폼폼푸린 주사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23일까지 실시한다.

이 외에도 상대방이 던진 주사위의 합이 특정 숫자를 넘지 못할 시 제자리를 한번 더 뛰도록 페널티를 줄 수 있는 ‘뜀틀뛰기’와 일정 턴 간 상대방 대신 황금송아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낙서놀이’ 스킬카드를 추가했다.

한편, 조이시티는 이달 9일 산리오 캐릭터와 제휴를 맺고 첫 번째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를 활용한 주사위 아이템을 출시해 전 세계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